게시판 내용보기
이전글 다음글 : 2034
제     목 ★★잠깐★★ 예약전 꼭 읽어주세요.
작 성 자 캠장지기 작성일시 2016-04-04 오후 10:09:00


1. 예약시스템 

 ★ 느티나무캠핑장은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운영되는 캠핑장입니다. 

단, 자리지정제가 아닌 선착순으로 인한 문제점을 보완하기위해 몇가지 예외사항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방갈로와 사이트를 함께 예약하시는 분은 방갈로 옆사이트에 한해서 자리지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둘째, 느티나무의 유일한 데크는 홈페이지 예약하기에서 지정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셋째, B사이트안쪽자리(2박:2팀이상), F사이트(1박이상:8팀이하)는 2팀이상의 가족이 선착순으로 인해 같이 못할 경우를 대비해 홈페이지 예약하기에서 사이트 지정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단체팀 예약하실 경우 자리선점에 대한 부담과 주변분들 소음피해를 고려하여 2박이상에 한하여 사이트별로 전체예약 가능합니다. 사전에 정확한 팀수와 원하시는 사이트를 전화문의 주세요! (단, 메인편의시설동 D사이트제외 함.)

 

2. 사이트현황

◈사이트크기: 느티나무 캠핑장은 20가구정도가  살던 산속마을에 조성한 캠핑장입니다

먼저 폭은 6~7m가량이고 길이는 7~13m가량으로 각 사이트마다 크기차이가 있습니다.

(대형 거실형 텐트나 돔텐트에 타프조합은 대부분이 가능하고 그 이외의 조합은 사이트 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주변환경: 먼저 말씀드린것처럼 기존 산속마을 가운데 자리잡은 전답을 유원지로 지목변경하여 조성된 캠핑장이므로 산으로 둘러싸인 시골마을 같은곳입니다. 깨끗한 편의시설과 잘 정리된  주변환경속에서 잠시 소중한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캠핑장이라 생각합니다.

 

3. 방문객 및 방문차량 통제

 느티나무 캠핑장은 가족간의 힐링을 위한 캠핑장입니다. 다른캠퍼에 대한 배려가 없으시고 스스로의 즐거움만 찾으신다면 느티나무캠핑장은 불편한 캠핑장이 될겁니다. 기본 한사이트 기준 차량1대 어른2명 아이2명(다자녀제외) 기준이고 사전통보없는 방문차량및 방문인원은 확인즉시 추가요금 부과후 퇴실조치하겠습니다. 나하나쯤이면 하는 생각에 느티나무 캠핑장을 행락지로 만들지는 말아주십시요. 혹시 하는 생각에 캠핑장으로부터 제재를 당하시고 서운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4. 인근 농가에 피해 행위 삼가해주세요.

 느티나무는 시골 외할머니집과 같은 푸근한 캠핑장입니다. 그만큼 캠핑장 입구쪽에 몇몇가정이 살고 있고 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정성들여 재배하는 농작물이나 가축들에 접근을 삼가해주세요. 캠핑장내부의동선도 짧지가 않고 600평정도의 잔디밭을 조성중이니 구경도 해보시고 캠핑장 텃밭에 쌈채소를 아이들과 무료체험으로 맛있게 즐겨보세요. 아무생각없이 외부농가에 방문하시는게 농민들에게는 스트레스일수 있다는 생각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느티나무 캠핑장은 재방문하시는 캠퍼분들이 많으십니다. 단골분들은 아시겠지만 캠장이 직접 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청소하고 나름 정신없는 일과를 보냅니다. 인터넷 예약제인데 너무 많은 문의전화에 캠핑장 관리에 지장을 받을정도이어서 이렇게 간단한 안내글을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